2018년 3월 6일 화요일

혈계전선 2기 ~ 17년 4분기 애니메이션 전작보다 가벼워진 스토리, 무거워진 액션







혈계전선 2기 ( 혈계전선 비욘드 ) 을 담당하고 있는 다카야나기 감독은 각 글자가 굵은 획으로 쓰여지는 장면을 지시하고 크라우스의 말을 인용해 시작한다. 하지만, 전반적인 공연이 첫번째 단계가 아니라 어색해 졌다고 한다. 현실에서는, 카메라 앵글이 첫번째 것보다 훨씬 더 지루하고, 어떤 것은 또한 어떤 것에 익숙해져 있어서, 소리에 익숙해져 있는 시청자들은 더 어색하게 느낄 수 있다. 이는 한가지 시도가 다른 시도보다 훨씬 낫고 두가지 시도가 나쁘지 않다는 인상을 주지만, 마쓰모토가 교체된 근본적인 이유를 고려하면 그렇다.





전 편과 혈계전선 2기 ( 혈계전선 비욘드 ) 편은 영화의 전 편과 혈계전선 2기 ( 혈계전선 비욘드  ) 편 모두 주인공을 보여 주는 주요 실시간 캐릭터 스토리를 토대로 했고, 1편은 라이브로 등장 인물에 대한 설명이 어려운 캐릭터였다. 두번째 주인공에 대해 우리에게 소개시켜 주기에는 좀 늦지 않았나요? 첫번째 작품과 달리 캐릭터를 보여 주는 데 주력하는 반면, 첫번째 작품보다 스토리텔링에 더 쉽게 이해하게 해 줍니다.





첫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마지막 상사인"절망의 왕"과 마지막 에피소드와의 연관성이 자연스럽게 드러났지만, 두번째 에피소드는 이전 에피소드 이후 11번째 에피소드인,"대장 카미모즈에게는 언급되지 않았다. 그러나 카미모즈 박사는 궁극적인 보스이며, 그의 갑작스런 출현은 인정 받지 못한다.

또한, 혈계전선 2기 ( 혈계전선 비욘드 ) 는 레오의 정신적 발전에 너무 초점이 맞춰져 있어 많은 다른 장면들이 생략되었지만, 전투 장면들이 실라를 구하기 위해 생략되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의심합니다.

1편 DVD의 판매량은 6900부이지만, 혈계전선 2기 ( 혈계전선 비욘드 ) 는 대박을 터뜨리며 후속편의 수는 크게 줄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